CAFE

[흥미돋]인터넷 썰들 다 주작(창작)이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함.jpg

작성자비트코인10억간다|작성시간22.03.14|조회수11,368 목록 댓글 9

출처 : 여성시대 비트코인10억간다

 

 

 

 

 

커플 이별 카톡으로 인터넷 여기저기 다 떠돌고

지들끼리 신나서 웃고 즐기고 있는 짤

 

사실 원글은 따로 있고 위 짤은 패러디한(?) 주작임

 

 

위아래로 내용 더 있는 원글 내용, 링크 자체는 원글 아님

: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mystery&no=1398743

 

 

 

 

 

- 인터넷 세상에서 주작의 역사는 무구하고

- 다음카페 작성자 댓 표시된 이후로 온갖 자작글 밝혀졌고

- 인스티즈에 어그로 끌려고 가입했다고 본인 주작글 밝힌 사람처럼, 프로주작러도 많고

- 그 유명한 '이제 누가 공지해주냐'도 주작인것처럼 진짜로 믿고있던 썰들이 사실 주작일 경우 개많을거임

 

그냥 주작이 판치는 세상이니까 안믿는게 차라리 나음

 

 

 

정신건강에 이로운 커뮤질을 위해~~~~

다들 즐여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에 뜨는 달 | 작성시간 22.03.14 헐 짜증낰ㅋㅋㅋㅋ별걸 다 주작하네 증말 ㅠㅠ
  • 작성자STAYC Yoon | 작성시간 22.03.14 머야.... 주작이판치네
  • 작성자멋쟁이나야나 | 작성시간 22.03.14 와대박 다구라여..? 워메 나만순진하게다믿었지
  • 작성자질척거리고 싶은 맘 같아 | 작성시간 22.03.14 그 인티 언니 좋아했는데 남친이 5만원짜리 선물 줘서 욕하는거 듣고 정떨어진다 그것도 주작일걸 자기 주작글 많이 쓴다고 인증한거에 같이 올렸단걸로 기억
  • 작성자차단무제한늘려줘 | 작성시간 25.07.28 이누공도 주작이야...? ㅁ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