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T 익스프레스보다 '탑승포기율' 높다는 놀이기구.GIF 작성자너는나나는너| 작성시간22.04.01| 조회수41596| 댓글 5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혹시라도 작성시간22.04.02 t보다 이게 진짜 무서워 ㅠㅠ 뒤에 산보일때 안전바풀려서 날아가는 상상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admau5 작성시간22.04.02 나 롤코 잘 타는데 이거는 진짜 무서운 게 아니고…. 전정기관..? 평형기관..? 그런 게 쌉젊어야 되는 거 같음… 어릴 때 탈 때는 재밌기만 했는데 이제 타려니 진짜 걍 고문재질 미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admau5 작성시간22.04.02 ㅠㅠ 생각해 보니까 어릴 때 내가 타자고 엄청 꼬셔서 아빠랑 탔는데 아빠 표정 안 좋고 말없이 의자에서 계속 쉬셨던 거 기억난다 ㅠㅠㅠ 40대쯤이셨을텐데 진심 쌉불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은먹고해 작성시간22.04.02 첨 탔을때 공포감 잊지못함 진짜 김밥 같이 생겨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째 타러갔을 때 두눈 시뻘겋게 뜨고무서운거 참으면서 탐 ㅋㅋㅋㅋㅋ!!!!!! 근데 이제는 360도 계속 도는건 못타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대로되겠지만열심히살기 작성시간22.04.02 이거 진짜 진짜 나 욕 안 할 때 욕이 절로 나왔음 욕하면서 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드로메다가 대체 몇 메다냐? 작성시간22.04.02 저 놀이기구 걍 미친놈임. 머리에 피쏠리고 난리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강오륜붕우유신댓걸 작성시간22.04.03 무서운 걸 떠나서 그냥 토가 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발병 퇴치중인 여시 작성시간22.04.03 나 이거 억지로 탔는데 미쳐버리는 줄 알았어 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리 작성시간22.04.03 어렸을땐무서웠는데금은잼써 ㅠ 근데 t는 아예 탈마음조차안생김 무서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세사이불 뽀송뽀송 작성시간22.04.03 이거 진짜 무서워난 이게 놀이기구중에 젤 무서움진짜 무서워 이거 거인에 내 머리 잡고 흔드는 것 같음 내 기준 티익스보다 이게 더 무서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앵이고앵 작성시간22.05.06 개존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뉴 센서티브 작성시간22.05.26 이거 진심 토할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