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 이혼했어요2 티저 - 지연수X일라이

작성자루루팡팡팡|작성시간22.04.30|조회수43,092 목록 댓글 27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l_ajnE8QIk0 

 

 

 

 

내가 왜 이혼하자고 했는지 알아?

 

네가 할 말이 있어? 난 너희 가족에게 ATM기였어! 감정 쓰레기통이었고!

 

 

 

 

우리 부모욕하는 거 나 이제 못 참아

 

너한테는 너희 부모지만 나는 피해자고

 

나한테 얘기하지 말고 그 사람한테 얘기해. 벙어리야?

 

벙어리 3년, 귀머거리 3년, 장님 3년으로 살라고 했다고 몇 번을!

 

 

 

나쁜 것만 기억해?

 

다 나빴으니까

 

그럼 계속 그 기억에서 살고싶어?

 

벗어나고 싶지

 

 

 

내 10년을 다 너와 같이 있더라고. 근데 그걸 지우니까 내가 없어.

 

미안해.

 

네가 내 우주였고 온 세상이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람보르기니차주 | 작성시간 22.04.30 ㄹㅇ로요..
  • 작성자좁아디지겠네진짜로 | 작성시간 22.04.30 10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았는데 지연수님 정도면 양호한거 아냐? 영상 보니까 내가 다 빡치던데
  • 작성자에비동이뭐니아버지동이라고해야지 | 작성시간 22.04.30 마지막에 우는거 맘아프네...제발 앞으로 혼자 떵떵대고 잘나가셨으면..
  • 작성자펜슬라이너 | 작성시간 22.05.02 방금 인스타로 짤 봤는데
    얘네 재결합해..?....아 뭐야ㅠㅠ오ㅏ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