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l_ajnE8QIk0
내가 왜 이혼하자고 했는지 알아?
네가 할 말이 있어? 난 너희 가족에게 ATM기였어! 감정 쓰레기통이었고!
우리 부모욕하는 거 나 이제 못 참아
너한테는 너희 부모지만 나는 피해자고
나한테 얘기하지 말고 그 사람한테 얘기해. 벙어리야?
벙어리 3년, 귀머거리 3년, 장님 3년으로 살라고 했다고 몇 번을!
나쁜 것만 기억해?
다 나빴으니까
그럼 계속 그 기억에서 살고싶어?
벗어나고 싶지
내 10년을 다 너와 같이 있더라고. 근데 그걸 지우니까 내가 없어.
미안해.
네가 내 우주였고 온 세상이었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람보르기니차주 작성시간 22.04.30 ㄹㅇ로요..
-
작성자좁아디지겠네진짜로 작성시간 22.04.30 10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았는데 지연수님 정도면 양호한거 아냐? 영상 보니까 내가 다 빡치던데
-
작성자에비동이뭐니아버지동이라고해야지 작성시간 22.04.30 마지막에 우는거 맘아프네...제발 앞으로 혼자 떵떵대고 잘나가셨으면..
-
작성자펜슬라이너 작성시간 22.05.02 방금 인스타로 짤 봤는데
얘네 재결합해..?....아 뭐야ㅠㅠ오ㅏ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