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도믿맨 사이비보다 더 싫은것.. 작성자내셔널갤러리| 작성시간22.05.25| 조회수8165|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화생명e스포츠 작성시간22.05.25 헐 머야 직원이 아니라 알바였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찐따 작성시간22.05.25 나한테 하루에 껌 하나 사는 돈인데 이정도는 어렵지 않으시져??ㅎㅎ 이러길래 아뇨..어려워요; 이러고 토낌 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 anywhere 작성시간22.05.25 동정심 팔이들....쟤들 중에 진심으로 인권 위해서 활동하는 인간 1도 없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제애비 작성시간22.05.25 알바였어...?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하군아 작성시간22.05.25 헐 봉사자가 아니라 알바라고? ㅅㅂ 잡힐 때마다 죄송하다 하고 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 뭐 왜 또 뭐 작성시간22.05.25 판교에 꼭있음;; 아니 후원하라고하라고 귀찮게굴더니 지들한테 돈떨어지는거였어??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일 1똥 작성시간22.05.25 진짜 개싫어...온전히 기부한돈 어려운사람한테 다 가는것도 아닌데 왜 길에서 할수있게 허용이되는거야?? 보이면 신고하고싶을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causeofu♡ 작성시간22.05.25 알바였다니... 봉사하는 사람들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me Iapse 작성시간22.05.25 개극혐 무슨 폰팔이보다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프솔 작성시간22.05.25 하루에300원꼴 기부도 못하냐며....예예 못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폰스무하 작성시간22.05.25 저것도 여자들만 존나잡음^^ 저번에 길가는데 내앞에남자 슥지나쳐서 나한테오더라 그래서 나도 슥지나침 싀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초당신 작성시간22.05.25 니나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념무상 해파리 작성시간22.05.25 저거 진짜 스티커만 붙여주면 된다 하길래 붙이고 가려는데 뭐 잠깐 설명하겠다면서 후원 유도하더라 만원도 된다 어쩐다… 근데 난 이미 하고 있었고… 다른곳에서 해서 나중에 한다니까 여기도 후원을 배풀어주실 수 없을까요… 안된다하고 걍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열이싫어 작성시간22.05.26 사람인메 마케팅업무라고 뽑더라 ㅋㅋㅋ 존나 인싸인것처럼 나대면서 잡아대는데 꼴같잖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레이 리그로우* 작성시간22.05.26 아 나도 유니세프 후원해달라고 맨날 붙잡혔는데 이제 저사람 눈에 안띌려고 보이면 안보이게 빙돌아가거나 엄청 빨리 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tifreezee 작성시간22.05.29 진짜 개싫음 난 현금으로 당장 후원해달라고 하길래 돈 없다고 하니까 손에 들고있는 카드는 머냐고 바로 옆 은행에서 출금해달래 ㅅㅂ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임이나레몬이나 작성시간25.01.14 나 연어왔는대 도믿 수준인데.. 은행가서 뽑아오라는 거 거기서 하는 거잖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칵테일 사랑 작성시간25.03.06 나 20살 때 올리브영 앞에서 밀알복지재단 알바들이 스티커만 붙이면 된다고 하길래 스티커 붙였더니 2만원 뜯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