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149563&fbclid=IwAR3QY-xYb9fS5eUw61kFDGMJaZ40ix13tbFAzGd4e5aclBzEBciNxU8iiYI
농담이 아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삼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 정말로 출시된다. 2016년 출시한 비대칭 PVP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살인마와 생존자들이 인신 공양 의식인 ‘희생제’를 두고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살인마들은 호러, 슬래셔 등 영화 장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괴물, 유령, 범죄자 등의 콘셉트를 빌려 대부분 기괴하고 무서운 외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때로는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실제 유명 영화나 게임 속 악당들이 게임에 살인마로 추가되기도 한다.
5월 18일 개발사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는 이러한 원작 게임에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를 접목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훅트 온 유>(Dead by Daylight: Hooked On You·이하 <훅트 온 유>)를 공개했다. 당연하게도(?) 이 게임은 공식 스토리와는 따로 진행되는 스핀오프 작품이다. 트래퍼, 헌트리스, 레이스 등 게임 속 살인마들과 친해지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은 등장하지 않는다.
https://youtu.be/EzsuUDPYF3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