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로봇을 사랑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게.twt 작성자타인을베려하는마음| 작성시간22.06.11| 조회수9715|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셔노 작성시간22.06.11 로봇은 배신을 앙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웨에에애애애앵 작성시간22.06.11 아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들렌맛 쿠키 작성시간22.06.11 인간은 사랑이 많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욕폭팔 작성시간22.06.11 인간이 로봇을 사랑한다기보다는..인간은 생명체든 비생명체든 자신의 추억(기억)이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람이성공하려면비혼비출산해야 작성시간22.06.11 인간들 너무 사랑스럽다 이거 보니 찡해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뀨자뀨생각나 작성시간22.06.11 사연만으로 이미 정들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찍먹물복민초하와이안러버 작성시간22.06.11 그래서 내 귀염둥이 파세코 써큘레이터 as센터 들고가야해....ㅠㅠ 귀여운 것이 고장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곱해의 마지막 작성시간22.06.11 와….진짜 인간이란 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몬 딸기 작성시간22.06.11 캐스트어웨이 생각난다 배구공에도 애착가졌잖아.. 윌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ly 작성시간22.06.11 느림보 조 ㅠㅠ 인류애 충전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자용마자마자 작성시간22.06.11 시바 ㅠㅠ 마지맏 글에서 우는중 ㅠㅠㅠㅜ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웅자기말이다맞아요 작성시간22.06.11 이름 붙이는 순간 정 드는 거 같아 의미를 부여하게 되는 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죽지말고해파리처럼살자 작성시간22.06.11 맞아...이름 붙이는 순간...공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지말고해파리처럼살자 작성시간22.06.11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넛팜 작성시간22.06.11 내 마음이 온전하게 담길수 있어서인 것 같기도하고... 기계는 자기 마음대로 배신하지 않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래시계는소보루 작성시간23.03.17 나부터도 음료배달하는로봇 보면서 귀여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