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이 듣고 울었던 곡 투명우산 작성자과제하러가라 해주세요| 작성시간22.06.23| 조회수29626|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널디러브 작성시간22.06.23 이노래진짜좋아함.. 나왔을 때 너무 많이 들었고 그 때 힘들었어서 들을때마다 슬픈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성준 작성시간22.06.23 지금 오랜만에 듣는데 가사 너무 슬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경사랑혀.. 작성시간22.06.23 ㅠㅠㅠ이노래 진짜 개개개개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낑깃 작성시간22.06.23 하 비오는날 들어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스트둥 작성시간22.06.23 이노래 짐짜좋지.... 비오니까 들어줘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빵뽕빵뿡뿡 작성시간22.06.23 나무좋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n Lapid 작성시간22.06.23 언제들어도 순식간에 물에 잠기는 것처럼 아련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텔ra 작성시간22.06.23 가사도 예쁜데 이 가사보고 새삼 감동받아 우는 마음도 예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피후후 작성시간22.06.23 들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텔미댓유럽미 작성시간22.06.23 아 비도 오니까 들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미삐리미 작성시간22.06.23 지금 듣고 있는데.. 뭔가 비 오면 생각나는 노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RANGER THINGS 작성시간22.06.23 이노래 너무 먹먹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연이의개 작성시간22.06.23 이노래 너무좋지 ㅎㅎㅎ 우리종현이 보고싶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뚜껑이십그릇 작성시간22.06.23 이노래 비올때마다 듣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모자 작성시간22.06.23 너무좋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다롱이야 작성시간22.06.23 이노래 개좋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랙탱글러 작성시간22.06.23 이 노래 들으면 진짜 비오는 날 이별하는 연인이 막 머리에 그려져.... 눈으로 보는 그림 같은 노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DICATE 작성시간22.06.23 나도 이노래 좋아함 마음이 몽글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지를틀어봐 작성시간22.06.23 이 노래 좋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