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두루미가 아시아에서 좋은 대우 받았던게 존나 쎄서란거 신기함ㅋㅋㅋ

작성자MoMAA|작성시간22.06.28|조회수13,831 목록 댓글 39

출처 : https://hygall.com/4773267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먼지 쌓인 비모 | 작성시간 22.06.28 호랑이랑 다이다이까는 새가 있을줄은..진짜 존나쎄네
  • 작성자뱅기 | 작성시간 22.06.28 와 호랑이를 쫄게 만드네
  • 작성자watuwnt | 작성시간 22.06.29 와 호랑이를 기로 누르네
  • 작성자트위티?? | 작성시간 22.06.29 아니 네이버에 찾아보니 수명이 30~86년? 대박스
  • 작성자딸기슈슈 | 작성시간 22.06.29 나 두루미 실제로 본적있는데 진심 존나무서웟어서 원래 이런샌가 햇는디ㅋㅋㅋㅋㅋㅋ ㄹㅇ 무서운새엿구나 호랑이랑 다이다이를 뜨다니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