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일기 디자인에 이은 남부연합기 디자인 (feat. BENJAMINS) 작성자코끼링| 작성시간13.05.10| 조회수3417|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wkward 작성시간13.05.10 이야 쟤내 단단히 미친놈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weets to the sweet. 작성시간13.05.10 어휴 저 시벌럼들 대가리에 똥만 찼나 뻑큐나 먹어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카비글 작성시간13.05.10 나도 몰랐던 거 알아간다 여시야.. 앞으로 저런거 보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주변에도 알려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진격의탬니 작성시간13.05.10 해버려ㅡㅡ해도모지랄놈들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고일찍일어나기 작성시간13.05.10 어휴 무식한 새끼들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ADA 작성시간13.05.10 아 존나 일반화하고싶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카 크레파스 십팔색이야 작성시간13.05.10 저러다 총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진짜너무짜증나 작성시간13.05.10 와...나근데 뜬금포긴한데 이런사실을 아는여시가되게 대단한거같다ㅋㅋㅋ많이배워갑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없는번호로나와 작성시간13.05.10 이것도 영어로 번역해서 저 단체에 보내면 안되나? 진짜 좆같은 허ㅡ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매롱다 작성시간13.05.10 언니 갠카로퍼갈게!! 에휴 진짜 저 회사 멍청한데다 책임감도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밍 작성시간13.05.10 미친....피드백하는거보고 멘탈의심했는데 맞네 이사이트 자체가 그런 사이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건뭐야 작성시간13.05.10 나치도 쓰지? 왜 안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LYWOOD 작성시간13.05.10 멍청한게 아니라 알고쓰는것같다 저 정도면........... 대다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이(30.동무) 작성시간13.05.10 저회사 문제있네 미친놈들이ㅋㅋㅋㅋㅋㅌㅋㅋ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트가서 시식하자 작성시간13.05.10 얘네왜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물묾물을다오 작성시간13.05.10 그냥 얘네 이메일 response도 그렇고 얘네회사 자체가 좀 미친듯....인종차별적인 생각이 베이스로 깔려있는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지터블 작성시간13.05.10 미국 동부 시골에 사는 여시인데 내가 있는 동네에 남부연합 국기나 스티커등 차에 붙이고 다니는 사람들 굉장히 많아. 그 사람들은 일부분 자기 주에 굉장히 자부심 느껴서 그런것 같은데, 물론 그 사람들은 남북전쟁에 관한 역사도 잘 알고있고 말야. 하지만 아무리 많이 봐도 전혀 익숙해지지 않는 행동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라라 작성시간13.05.10 이거 해외에서도 좀 알려져서 욕 좀 먹고 망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더빠더쟝쟝맨 작성시간13.05.10 내생각엔 벤자민 저기 무식한게 아니라 알고 갖다쓰는 것 같아 모르는사람들까지 동조하게 만들려고 일베처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