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시대 적통왕녀는 3명을 빼고 전부 왕씨와 결혼했음 작성자아이고허리야다리야| 작성시간22.07.10| 조회수6103|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침팬치나무에올라가 작성시간22.07.10 와 흥미돋 여자도 성 물려줄 수 있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ey tribbiani 작성시간22.07.10 와.. 걍 다 근친혼이라고 보면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로롱꼬로롱 작성시간22.07.10 언제쯤 고려 족보 이해할 수 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추추석 작성시간22.07.10 오...흥미돋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아아아ㅏㅏ 작성시간22.07.10 유전문제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치약 작성시간22.07.10 왕가네 식구들이 다 해먹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타구니둥둥탁 작성시간22.07.10 아아니... 고려왕조 족보 원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 발로 차기 작성시간22.07.10 신기하다엄마 성을 따를 수 있음 < 여기서 시작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넷과 겨울아이 작성시간22.07.10 그나마 초기빼고는 외부가문에서 왕비를 데려온 케이스가 대부분이라 유전병이 덜하지않았을까싶음. 8대 현종까지는 진짜 죄다 이복남매 삼촌 사촌이었을껄;; 이런글 너무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tuwnt 작성시간22.07.11 흥미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