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이혼 속 일라이는 진짜 회피형 남성의 전형이야

작성자아무리그래봐라넘어가나| 작성시간22.07.28| 조회수646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adgalriri 작성시간22.07.28 근데 솔직히 내가 볼 땐 한녀들 다 맨날 어디서 쓰레기 줏어서 만나고 나중에 회피형이었던 것 같다고 욕하던데… 회피형이니 뭐니 분석을 왜 하는지 모르겠음 제3자가 볼땐 그냥 전형적인 남성…
  • 답댓글 작성자 따라라따따따따 작성시간22.07.28 2
  • 답댓글 작성자 매미야 힘차게 울어라 작성시간22.07.28 ㄹㅇ..
  • 답댓글 작성자 You better run 작성시간22.07.28 띵언...
  • 작성자 커튼봉 작성시간22.07.28 와 진짜 공감 .. 갈등상황만 없으면 평소엔 엄청 즐겁고, 갈등상황이 되면 마치 딴 사람된 것 마냥 우리 안맞는거같다, 그만만나자 단칼에 잘라버림. 항상 그런식이니깐 나도 돌려돌려 말하고 성격 이상해지는거 같고 ㅋㅋㅋ 정병오기 딱 좋은 스타일임. 미련 버리면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도 공감
  • 작성자 세진아사랑해 작성시간22.07.28 거기서 더 나아간 회피형 전남편은 대화하자고하니 톡으로 얘기하라하는 수준까지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피형도 아니고 그냥 못이길거같음 입닫고귀닫는 인간됨 좆같음ㅋㅋ
  • 작성자 생크림사과잼와플 작성시간22.07.28 혼자 살아라 진짜
  •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2.07.28 저거 완전 나잖어~ 근데 친구들한텐 안그럼ㅋㅋ 그래서 연애도 결혼도 생각없음. 나한테 문제점이 있다는걸 알고 있고 그 문제점을 딱히 고칠 생각 없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 괴롭게 할순 없자너
  • 작성자 믐마마맘마우워어어어 작성시간22.07.28 우이혼은 안봐서 모르겠고 글읽고 안씨 생각남
  • 작성자 앵재기뤼~ 작성시간22.07.28 내 사고회로가 저랬구나
  • 작성자 망고바나나블렌디드 작성시간22.07.30 어... 나 전남친이랑 넘 똑같네! 원인이 뭘까했더니 이해하려고 노력했던 게 후회됨ㅋㅋㅋ
  • 작성자 솔로만세 작성시간22.07.31 아.. 나 전남친같아.. 내가 지금 헤어지고 드문드문 연락하고 있는데 잘받아주는 것 같은데 텀 개길고 뭔가 붕뜬 대화느낌인데 적만들기 싫어서 그런건가
    진짜 혼자 참았다는거 많이 말하다 차였는데 현타온다
  • 작성자 뭘해도 될 사람 작성시간22.09.08 ㅎㅎ 진짜 똑같네 지금 남친이랑
  • 작성자 유후유휴유유휴 작성시간22.12.12 와 진짜 공감
  • 작성자 꼬꼬오 작성시간23.05.31 존나 뒤늦게 우이혼 보다가 연어 왔는데
    내가 진짜 존나 회피형이구나…..맞네…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