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속 일라이는 진짜 회피형 남성의 전형이야 작성자아무리그래봐라넘어가나| 작성시간22.07.28| 조회수646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adgalriri 작성시간22.07.28 근데 솔직히 내가 볼 땐 한녀들 다 맨날 어디서 쓰레기 줏어서 만나고 나중에 회피형이었던 것 같다고 욕하던데… 회피형이니 뭐니 분석을 왜 하는지 모르겠음 제3자가 볼땐 그냥 전형적인 남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따라라따따따따 작성시간22.07.28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매미야 힘차게 울어라 작성시간22.07.2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You better run 작성시간22.07.28 띵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튼봉 작성시간22.07.28 와 진짜 공감 .. 갈등상황만 없으면 평소엔 엄청 즐겁고, 갈등상황이 되면 마치 딴 사람된 것 마냥 우리 안맞는거같다, 그만만나자 단칼에 잘라버림. 항상 그런식이니깐 나도 돌려돌려 말하고 성격 이상해지는거 같고 ㅋㅋㅋ 정병오기 딱 좋은 스타일임. 미련 버리면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도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진아사랑해 작성시간22.07.28 거기서 더 나아간 회피형 전남편은 대화하자고하니 톡으로 얘기하라하는 수준까지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피형도 아니고 그냥 못이길거같음 입닫고귀닫는 인간됨 좆같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크림사과잼와플 작성시간22.07.28 혼자 살아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2.07.28 저거 완전 나잖어~ 근데 친구들한텐 안그럼ㅋㅋ 그래서 연애도 결혼도 생각없음. 나한테 문제점이 있다는걸 알고 있고 그 문제점을 딱히 고칠 생각 없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 괴롭게 할순 없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믐마마맘마우워어어어 작성시간22.07.28 우이혼은 안봐서 모르겠고 글읽고 안씨 생각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앵재기뤼~ 작성시간22.07.28 내 사고회로가 저랬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바나나블렌디드 작성시간22.07.30 어... 나 전남친이랑 넘 똑같네! 원인이 뭘까했더니 이해하려고 노력했던 게 후회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로만세 작성시간22.07.31 아.. 나 전남친같아.. 내가 지금 헤어지고 드문드문 연락하고 있는데 잘받아주는 것 같은데 텀 개길고 뭔가 붕뜬 대화느낌인데 적만들기 싫어서 그런건가진짜 혼자 참았다는거 많이 말하다 차였는데 현타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해도 될 사람 작성시간22.09.08 ㅎㅎ 진짜 똑같네 지금 남친이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후유휴유유휴 작성시간22.12.12 와 진짜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꼬오 작성시간23.05.31 존나 뒤늦게 우이혼 보다가 연어 왔는데내가 진짜 존나 회피형이구나…..맞네…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