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진짜 공감하는 거 .. 이런 화법 가진 사람들 있음(전환 리액션) 작성자윤숭이두창| 작성시간22.07.29| 조회수16329| 댓글 9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아아메리카노 작성시간22.07.29 나야 그럼 계속 듣고만 있어줘야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될래요! 작성시간22.07.29 하 나도 좀 의식적으로 반성하고 듣는연습 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안하면뻘짓,말하면노답 작성시간22.07.29 이거 플러스 "나는 그것보다 더 한게 뭐냐면~" 이런 뉘앙스로 말하는 사람...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헤코헤나무 작성시간22.07.29 헉...나도 왠지 자주 그랬던거같아....ㅠㅠ 반성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아퀸 작성시간22.07.29 존나 시러 ㅋㅋ 내내 지얘기만하다 겨우 내 얘기 하는데 또 지 이야기로 넘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물선 그리며 낙하 작성시간22.07.29 고치려고 노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프트훅 작성시간22.07.29 진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프트훅 작성시간22.07.29 이게 상대방 이야기에 공감하고 리액션 하는게 아니라 내 얘기를 툭 끊어버리고 어! 나도 그래서 어쩌고 저쩌고 자기 얘기로 끌고가버림... 지 얘기만 하고싶어서 드릉드릉 진짜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츠트루 작성시간22.07.29 이게 진짜 심한 친구가 있는데 용기내서 만나야돼,, 얘기듣다 지쳐 집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플레 팬케이크 작성시간22.07.29 나 이글 보고 고치는 중 …. ㅋㅋ 어릴 땐 심했는데 성인 되고는 좀 덜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끊김 작성시간22.07.29 공감하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자기 얘기하려고 하는거 극혐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개산책이면아는개힝이다 작성시간22.07.29 본인얘기를 해도 끝에 꼭 "나도 그때 이랬는데 넌 얼마나 ~했을까 백번이해간다"이런식으로 공감 꼭 해주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죽지말고해파리처럼살자 작성시간22.07.30 2222 후...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wis Larbalestier Hamilton 작성시간22.07.30 진짜 싫어 몇 번 당하고 나도 똑같이 했더니 짜증냄 심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미뇽 작성시간23.01.04 입닫꾹!! 명심할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듸토 작성시간23.02.24 명심하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