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육대 댄스스포츠 여남 1위 무대

작성자샤브홀릭|작성시간22.08.02|조회수27,340 목록 댓글 67

출처 : 여성시대 샤브홀릭

 

 

여자 1위 케플러 션샤오팅 29.2점

(댄스스 선수출신)

 

 

 

남자 1위 피원하모니 인탁 (영탁아님) 25.4점

 

 

개취로 선출도 아닌데 너무 잘춰서 놀랬던 빌리 츠키

 

 

진짜 돌들 어마무시하게 연습해온듯....

2,3위들 무대를봐도 다들 엄청 잘하길래 놀람

 

3위한 권은비도 리프팅 동작이 많아서 신기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소희최고오 | 작성시간 22.08.02 1위는 그냥 대박이다 집중해서 보게되네
  • 작성자ODD Front | 작성시간 22.08.02 어케 저렇게 움직이비
  • 작성자4B추구자 | 작성시간 22.08.03 헐 샤오팅 ㄷ ㄷ ㄷ
  • 작성자건전한 배틀태그 | 작성시간 22.08.04 영탁 아님 <- 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리가족건강하게행복하게오래살기 | 작성시간 22.09.11 와 진짜 잘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