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충격 근황…"책상 가득 욕설이" 작성자NO:ZE| 작성시간22.08.02| 조회수33114|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체리우정 작성시간22.08.02 헐 탈퇴 확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인선 작성시간22.08.02 이미 탈퇴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체리우정 작성시간22.08.02 정인선 논란은 큰데 되게 조용히 탈퇴시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덜행복하자 작성시간22.08.02 저건 걍 장난이지나 옛날에 학교애들한테 괴롭힘 당할때 뭐 써져 있었는줄 알아? 씨발련 갈보년 걸레같은년 뒤져라 이런거 적혀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VIZ황은비 작성시간22.08.02 근데글씨체도 걍 비슷해보이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토부키 레이지 작성시간22.08.02 친구니까 저런 이모티콘이랑 그림을 그려주지 ㅋㅋ 진짜 괴롭히는거면 글씨 저렇게 오밀조밀하게 쓰지도않음 존나 크게 씨발련 걸레년 걸레냄새남 이렇게 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겹살냉면감자탕 작성시간22.08.02 딱봐도 일진들끼리 노는거네...3개적힌 빡큐도 전부 한사람이 적은거고 필체가.이런 사실도 아닌걸 기사내는 이유가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츄츄르차차 작성시간22.08.02 중학생때 사진을 가지고 와서는 "근황"이라니 기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과재력 작성시간22.08.02 저기 하트랑 이모티콘 있잖아 진짜 욕하고 싶고 괴롭히려고 쓰면 저런 걸 왜 씀 막 휘갈겨 쓰지 아 진짜 누구는 학교 안 나왔는 줄 아나 언플 지만 학교 다닌 거처럼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 양 이 고 양 이 작성시간22.08.02 백퍼 각재는중 꿈도꾸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말티 작성시간22.08.02 ㅋㅋㅋ빼박 장난이지 우리나라가 뭐 일본처럼 저런 왕따문화인줄 아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트라이더 작성시간22.08.02 옛날 사진 가져와놓고 근황이라 쓰는건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메랄드뱌다 작성시간22.08.02 근황 뜻 모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다람쥐 작성시간22.08.02 원래있던낙서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트넘훗스퍼 작성시간22.08.02 근황이 아니잖아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좀싸개 작성시간22.08.02 반은 욕 반은 애정이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리사랑해 작성시간22.08.02 근황이 뭔뜻인지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정이귀여워 작성시간22.08.02 ㅇ그렇구나아 진짜 중딩때 책상이야..? 장난이라는 말이 진짜였구나 그냥 비꼬는 말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뚱뒤뚱니니 작성시간22.08.03 근황이 아닌데 뭔 근황인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P인간 작성시간22.08.03 ㄹㅇ 딱 일찐들끼리 장난치는 수준의 욕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