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위터,여시에서 흥했던 바닐라아이스크림+올리브유+후추 조합먹는 걍밍경

작성자걍파란색좋아해서민주당|작성시간22.08.07|조회수137,786 목록 댓글 62

출처 : 여성시대 걍파란색좋아해서민주당

https://youtu.be/B_Y2QLZMJEY


뭔 조합이지 싶은 올리브유 아이스크림

게다가 후추까지…
도대체 저게 뭔맛일까 싶은 조합


먹어보자


ㅎㅎㅎ존맛이래


박박먹엉




궁금해서라도 함 먹어봐야겟음…
참고로 여시에선 공지까지 갔던 레시피…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I6v/6014?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이안와링 | 작성시간 22.08.08 원래 올리브오일 아이스크림 존맛
  • 작성자고양이좋아최고로좋아 | 작성시간 22.08.08 이거 여시가 최초야? 강민경이 몇년전에 먹어서 유행한걸로 알고있는딥
  • 작성자동인동불주먹 | 작성시간 22.08.08 오우.. 난 고급넣었는데도 좀 그랫어
  • 작성자난나난ㄴ나 | 작성시간 22.08.09 아보카도 오일도 맛잇음
  • 작성자와타시노 | 작성시간 22.08.17 존맛이야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