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김해 민간 유기견쉼터 전소..유기견 9마리 희생 (+ 강아지 한마리 실종 !!! 김해여시들 봐줘ㅠㅠ)
작성자맥북불루보틀삼성작성시간22.08.14조회수1,752 목록 댓글 15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658/0000017370?sid=102 , 바우맘 인스타
경남 김해시에서 규모가 가장 큰 민간 유기견쉼터(판넬식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 건물 전체가 불탔다. 일부 개들이 화마에 희생돼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유기견 쉼터인 김해시 ‘꼬모네하우스(대표 송민정)’에 따르면 지난 12일 낮 12시53분 화목동 유기견 쉼터(265㎡)에서 원인모를 화재가 발생했다.
불길은 2시간3분께 잡혔으나 판넬식으로 된 단층 건물은 잿더미로 변했다.
송민정 (여·39)대표는 “전날 유기견을 입양하기위해 김해공항에 다녀 오는데 경찰서로부터 ‘보호소에 화재가 났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 곳에는 유기견 70여 마리를 보호하고 있었는데, 대부분은 불이난 뒤 깨진 유리창 등으로 탈출하고 9마리는 불길을 피하지 못한 채 희생됐다. 화상 치료를 받는 개들이 있어 희생이 늘 전망이다.
화재소식을 들은 부산, 경남지역 회원 20여 명이 달려와 달아난 개를 찾는 한편 사체는 동물화장장으로 보냈다.
회원 유채현(여·31·부산시 북구)씨는 “아침에 달려왔는데 죽어 있는 개들을 목격하며 가슴이 미어졌다”며 “아직 1마리를 찾지못한 상태며, 50여 마리를 밀양 임시보호소로, 나머지는 회원들이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문은 출처..
+ 탈출한 아이중에 못찾고 있는 아이도 있다고 해 ㅠㅠ 김해 여시들은 사진 잘 봐주라..
기사는 9마리라고 되어있지만 치료 중 무지개다리건넌 아이 두마리 추가됐고.. 화상 심하게 입은 아이들도 있대..
현재 대형견 철장이랑 물티슈, 패드,사료랑 임시보호가 급하다고 하니 관심 있는 여시들은 위 인스타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 어제 일인데 기사도 하나밖에 없고 쩌리에도 글 없어서 올려봐
문제시 수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