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런닝맨] 오로지 소민을 화나게 하기 위해 암벽등반하는 유재석

작성자단호하게|작성시간22.08.26|조회수11,873 목록 댓글 15

출처 : 여성시대 구름구릉


2022.08.21. 방송

땅따먹기로 각자 땅을 구입 후
본인의 땅+공용부지만 밟을 수 있음
만약 남의 땅을 밟을 시 땅주인에게 통행료 1만원을 줘야함

게임 초반부터 화장실 가는 길목을 소민이 탐냄

그리고 나중에 진짜 화장실 가는 길목을 소민이 독점함
주황색은 송지효땅

전혀 깎아줄 생각 없음ㅋㅋㅋㅋ
(송지효는 땅 3갠데 협약맺으면 1만원에 지나가게 해줌)

이걸 가만히 두고볼리 없는 유재석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드디어 유재석이 화장실에 가게 되는데

지효 : ㅇㅋㅇㅋ

망치질하다 손 찧음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2만원이 아까운게 아니고
돈 안줘야 소민이 열받으니까 이러는거ㅋㅋㅋㅋ

손찧고 방법 바꿔서 벽 부수기 시작

벽에 붙은 메뚜기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도 현타맞음

벽에 매달려서 또 구멍내는거 대단ㅋㅋㅋㅋ

소민이 허망한 표정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화장실이 급해서 ㅌㅌ

아ㅋㅋㅋ 똑똑함ㅋㅋㅋㅋㅋㅋ



소민이 우선 유재석 냅두고 땅 사려는데
(땅 구매할땐 남의 땅 밟기 가능)

뒤에서 양세찬이 유재석 보라고 부름

구도 졸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치 벽에 박아서 매달리고 있는거 진짜 대단ㅋㅋㅋ

이 와중에 여러번 밟음ㅋㅋㅋ

세걸음 = 3만원




원대한 목표 실패하고 결국 2만원 엔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퇴근시켜줲 | 작성시간 22.08.26 아졸라웃겨ㅠ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이걸후렌드 | 작성시간 22.08.26 저거보고 항아리게임 하냐고 한게 제일웃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 유소바리 너무 잼씀
  • 작성자히힣히힣히힣 | 작성시간 22.08.26 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엌ㅋㅋㅋ 오로지 소민 화나게 하려곸ㅋㅋㅋㅋㅋ 지효한테는 돈 낸다하곸ㅋㅋㅋㅋㅋ 결국엔 돈 내고 ㅋㅋㅋ
  • 작성자오...좀 쩌는데...... | 작성시간 22.08.26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저 개고생의 목표가 소민이 킹받게하깈ㅋㅋㅋㅋ
  • 작성자세노세요? | 작성시간 22.08.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윳겨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