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작성자하울의 움직이는 성 기| 작성시간22.09.02| 조회수31472| 댓글 3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텐텐 존맛 작성시간22.09.03 절대 좋은생각으로 말걸었단 생각 안드는데; 기분나쁜 뉘앙스로 물어봤겠지… 그리고 자기 회사에서 사람하나 붙일만한 결정권자도 아닌데 어케 좋은곳에 합격시켜줘 ㅠ 그리고 우리나라는 좋은자리 있으면 자기 지인이나 가족한테 소개시켜주지.. 밥먹는데 대뜸 와서 취업했냐고 물어보는거 걍 지 호기심 채우려고밖에 안보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내가뭐하는사람인지까먹었지 작성시간22.09.03 엥스럽긴함 (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어쥑쥑. 작성시간22.09.03 ???미친새낀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끄지라옹 작성시간22.09.03 비슷한계열 직무나 회사 지원한거면 나중생각할수도 있을거같은데 아닌갑지..ㅋ 걍 인생선배~ㅎ 느낌으로 다가왔는갑지..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잎클루바 작성시간22.09.03 개재수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탕면 작성시간22.09.03 취준생입장에선 저게 기회인데..ㅠ 자기손으로 날려버리네 ㅠㅠ 면접 피드백 받을 수 있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무후무전현무 작성시간22.09.03 진짜 굳이다 굳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lonpudding 작성시간22.09.03 엥스럽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 좋게 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은아침 작성시간22.09.03 취직했냐고 물어보는건 좋은 이야기를 할려고 그런 거 아니었을까? ㅠ 너무 순진한건가 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폰케에 미쳐벌인 여시 작성시간22.09.04 기회고 뭐고 걍 뭐라고 말하던 저 사람 맘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젠인 나오야 작성시간22.09.04 근데 음 나같아도 은근히 업계 좁아서 어케될지 모르니까 걍 좋게좋게 얘기하다 보낼듯.. 솔직히 반길사람은 아닌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국봉=3 작성시간22.09.04 면접관은 여러 명인데 그 분은 좋게 평가했을 수도 있지 않을랑가,,,,,아따 모르겠다ㅠ 나는 걍 반갑게 응대했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파캇소 작성시간22.09.04 기억나고 아는척했다르건 좋게봤다는거아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그거개소리 작성시간22.09.04 와 난 저 인사담당자도 글쓴 사람도 이해가는데 여기 댓에서 사회생활 어쩌구 하면서 훈계하는 여시들이 제일 이해안가 ㄴㅋㅋㅋㅋㅋㅋㅋㅋ 꼰대같으면서 시혜적이기까지 함 대체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