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순신장군님이 원균을 부르는 호칭의 변화

작성자형님저녀석|작성시간22.09.25|조회수17,414 목록 댓글 5

출처 : https://www.dogdrip.net/421741800



원균만 아니였어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헷갈림 최수연 | 작성시간 22.09.25 진짜 극혐하나보다
  • 작성자르웰린 | 작성시간 22.09.25 원균 ㅡㅡ 나쁜놈 이런놈들 지금도있어
  • 작성자djein | 작성시간 22.09.25 음흉한 원균이
  • 작성자뚠따라따따 | 작성시간 22.09.25 조선시대에도 또라이 불변의 법칙이 있었군 ㅠ
  • 작성자Dune | 작성시간 22.09.25 원균 면상 생긴것도 무쪽같네 딱봐도 키도 좆만이일듯ㅋㅋ 체중도 초고도비만이였대ㅋㅋ 키도좆만하고 개뚱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