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일 9시간 근무는 인간학대다.jpg

작성자(본인 닉네임)_|작성시간22.10.11|조회수40,838 목록 댓글 329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_
https://m.blog.naver.com/grooby_/2228505603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냣뇨 | 작성시간 22.10.12 하....지금 하루 10시간 일하는데 토나올것같음......
  • 작성자Helinox | 작성시간 22.10.13 그니까… 그래서 잠 줄여서 생활하는데 이게 사람 사는거냐!!!
  • 작성자아푸지말쟈 | 작성시간 22.10.13 이게 맞다..
  • 작성자최정민(02) | 작성시간 22.10.13 맞다…
  • 작성자어쩌라고요1 | 작성시간 22.10.23 저 11시간일하는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