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1일 9시간 근무는 인간학대다.jpg 작성자(본인 닉네임)_|작성시간22.10.11|조회수40,838 목록 댓글 3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_https://m.blog.naver.com/grooby_/2228505603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냣뇨 | 작성시간 22.10.12 하....지금 하루 10시간 일하는데 토나올것같음...... 작성자Helinox | 작성시간 22.10.13 그니까… 그래서 잠 줄여서 생활하는데 이게 사람 사는거냐!!! 작성자아푸지말쟈 | 작성시간 22.10.13 이게 맞다.. 작성자최정민(02) | 작성시간 22.10.13 맞다… 작성자어쩌라고요1 | 작성시간 22.10.23 저 11시간일하는디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