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런닝맨 진짜 못보겠음

작성자Antenna| 작성시간22.11.14| 조회수81658| 댓글 64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야이야아으으 작성시간22.11.17 22 유재석 나온 예능 별로 안봤긴한데 내가 봤던 것들 한에서는 공감.. 무도 불편한점 너무 많아서 난 옛날부터 안 봄. (물론 그렇다고 타멤버들이 낫다던가 이런건 아님^^)
  • 작성자 귀여운마루 작성시간22.11.17 제작진도 얼씨구나 하고 몰이에 가담해서 더 별로임…. 자막 싸하게 적고 브금 깔며 꼽주기
  • 작성자 곰이네 작성시간22.11.18 아 저 말 공감된다 새 피디랑 기싸움.. 보기 불편해ㅠ
  • 작성자 무지개생선 작성시간22.11.28 무도때 부터 그랬잖아. 개인적 인성은 좋을지 몰라도 일할때 보여지는건 계급안에서 굴림하고 이용하고 약자무시하는거 처럼 보여. 그 사람 인격을 떠나서 그런 구도를 만드는건 사실이야
  • 작성자 김진희이 작성시간23.12.15 헐 무도 런닝맨 다 안봐서 이럴줄 몰랐는데 근데 왜 유느님이지? 인성 칭찬 지자한데 저 글만 보면 서열질에 학폭왕따 가해자같은데
    왜 유느님이라고 이미지화된거지ㅜ 진짜 궁금하다.
    거의 유까살 정도로 이미지 좋지않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