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일본 16강 얄미워” 조규성 발언, 찬반논쟁 ‘시끌’

작성자불티얌|작성시간22.12.04|조회수26,838 목록 댓글 339

출처 : https://n.news.naver.com/sports/qatar2022/article/144/0000853087





이게 찬‘반’ 이라는 말이 나올 말인갘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츄리 | 작성시간 22.12.05 일빠들 여권 뺏자
  • 작성자나이키가방 | 작성시간 22.12.05 매국노들아 걍 일본 가서 살어
  • 작성자NORWAY | 작성시간 22.12.05 반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억만줘 | 작성시간 22.12.05 ???매국노들이 어디서 짖노
  • 작성자군싹루피 | 작성시간 22.12.06 강...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