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일본 16강 얄미워” 조규성 발언, 찬반논쟁 ‘시끌’ 작성자불티얌|작성시간22.12.04|조회수26,837 목록 댓글 3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n.news.naver.com/sports/qatar2022/article/144/0000853087“일본 16강 얄미워” 조규성 발언, 찬반논쟁 ‘시끌’조규성(전북)의 발언을 두고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조규성은 3일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포르투n.news.naver.com이게 찬‘반’ 이라는 말이 나올 말인갘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츄리 | 작성시간 22.12.05 일빠들 여권 뺏자 작성자나이키가방 | 작성시간 22.12.05 매국노들아 걍 일본 가서 살어 작성자NORWAY | 작성시간 22.12.05 반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오억만줘 | 작성시간 22.12.05 ???매국노들이 어디서 짖노 작성자군싹루피 | 작성시간 22.12.06 강...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