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시보는 황선홍 한일전 세레머니

작성자콜대스|작성시간22.12.05|조회수39,975 목록 댓글 21

출처 : 여성시대 콜대스







감자나 먹어 세레머니 ㅋㅋㅋㅋㅋ


94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8강전에서
역전골 넣고 일본 관중석에 가더니 감자 날림ㅋㅋ


참고로 이 경기는 2002년 월드컵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FIFA 관계자들이 참관한 경기임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먼저 선제골 > 유상철 동점골 > 황선홍 역전골 > 일본 후반 41분 동점골 > 황선홍 추가 1분 패널티킥골 로 이김ㅋㅋ










화질 좋게 또 보자 ㅎ




94 갬성이니 지금은 하지 말래





감자나 자셔




감자 부족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7:10:15 | 작성시간 22.12.06 아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선택과집중 | 작성시간 22.1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햅삐햄비 | 작성시간 22.12.06 느이집엔이거없지
  • 작성자dnei2929 | 작성시간 22.12.06 많이도 먹이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ㅜㅜ
  • 작성자그렇게됐다얘들아 | 작성시간 22.12.06 아 ㅈㄴ웃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