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아프리카파프리카)
오늘 새벽4시 잉글랜드 프랑스의 8강전이 있었음
잉국이 2:1로 지고있던 중...
후반 30분정도에 프랑스 선수가 패널티박스안에서 느닷없이 잉글랜드 선수한테 몸빵을 갈김!!!!
잉국이 천금같은 페널티킥 기회를 얻게 됨
쏘니의 친구 해리케인이 패널티킥을 갈김
문제는 골대가 아니라 우주로 갈김...ㅠ
월드컵 달걸이 난리가 난 해리케인의 패널티 실축에 쳐웃는 음바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받는다
못생겼다
왜저래 미쳤나봐
개웃겨
웃음보터졌다
계속 생각난다
등등 난리가 남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
(글쓰는 나도 저 짤 보면서 나도 쳐웃는중)
월컵달글에 음바페 지분 수직상승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녁에 저 짤의 진실을 알게됨
이게 파항항 당시의 음바페 노편집 영상이라고함ㅋㅋㅋㅋ
보면 납득가능한 수준의 안도와 기쁨이었을 뿐임
그리고 심지어 비웃는것도 아니고 쳐웃는것도 아니고 포효였음;;;ㅋㅋㅋㅋㅋㅋ
파항항(X)
와아아아아악!!!!! 동점될뻔했는데 살았다!!!!! (O)
~이세계 1등 축구선수인 나 음바페 엠넷급 악편 당하다~
하필 저 순간만 원샷으로 슬로우걸려서 전세계 생중계 된게 문제라면 문제ㅋㅋㅋㅋㅋㄱㅋ
음바페 골수팬도 아니지만 걍 웃겨서 알려주려고 글씀ㅋㅋㅋㅋㅋㅋㅋ
문제시... 음바페가 저렇게 생긴 탓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입중 작성시간 22.12.12 악편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레모래마레모레 작성시간 22.12.12 아니 근데 진짜 보는 사람 기분좋아지게하는 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 기절할거같아 입아파서
-
작성자체체급급 작성시간 22.12.12 입짱커
-
작성자김기명 작성시간 22.12.12 실시간으로 보면서도 안도하면서 포효하는거라고 당연히 생각했는데... 욕 개쳐먹어서 안타까웠음...🥲 바페야..왜그랫노... 그러게 왜 평소에 얄미운짓을 많이해놔서...🥲
-
작성자노는강쥐 작성시간 22.12.19 아ㅋㅋㅋ웃기닼ㅋㄱㄱ음바페 방금 첨알아서 연어왔는데ㅋㅋㅋ논란있었던거랑 해명 동시에알아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