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분위기 잡는 신입;;;(과도한 열정) 작성자꽃아래별| 작성시간22.12.28| 조회수18774| 댓글 9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uduni 작성시간22.12.28 아니 이거는 열정이 아니라... 읍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위경력채용 작성시간22.12.28 등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원태 작성시간22.12.28 와 개싫다 뭐 얼마나 출세하겠다고 저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디그리햄스터 작성시간22.12.28 저건 열심히하는게아니라 멍청한거임...야근수당 신청을 왜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글생쥐 작성시간22.12.28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치즈크림베이글 작성시간22.12.28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봬누나 작성시간22.12.28 임직원 지인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한지평막걸리 작성시간22.12.28 6년차 신입이 아니라 6년차 신규 입사자를 잘못 말한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오뎅 작성시간22.12.28 약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레미도레미도 작성시간22.12.28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라아아아우와 작성시간22.12.28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어트중임 작성시간22.12.28 존나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젠가나빌레라 작성시간22.12.28 아 왜저래 진짜;;; 특히 야근수당! 자기 노동력 무가치로 만드는건 지 맘이지만 타 직원들 노동력까지 0원으로 만들지 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윤쥰 작성시간22.12.28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해요 작성시간22.12.28 진짜 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분 전 작성시간22.12.28 근데 주변에서 따라하지말고 그냥 마웨하면 저사람도 따라서 올텐데 왜 눈치봐서 따라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성크리처 작성시간22.12.29 오 ㅏ나 진짜 저런 자발적 노예 그그극극그혐함 걍 무시해야함 지만 개고생하지머 저런다고 회사에서 알아주지도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