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축의금 주고 선손절 당해본 경험 쓰고 가는 달글 캡처.jpg

작성자졸리고졸리고졸리군|작성시간23.01.07|조회수5,654 목록 댓글 32

출처 : 여성시대 축의금품앗이라매왜안돌려줘







댓캡 허락 못받고 올렸는데 비댓으로 말해주시면 칼삭합니다.










축의금 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채참치 작성시간 23.01.07 ㅎㅎㅎ.... 핑계는 많더라 ㅎㅎ 그 핑계도 본인이 아니라 다른 사람 통해서 듣게 하네 ㅎㅎ 두명이나 됨
  • 작성자노엘겔러거 작성시간 23.01.07 나 20대중반인데 ㄹㅇ 이래..?ㅎ
  • 작성자인복 많은 사람 작성시간 23.01.07 손절한 건 아니긴 하지만 내 생일 얼마 안 남았을 때 나한테 돌잔치한다는 카톡 보내서 참석 안하고 5만원 보냈는데 내 생일 때 축하한마디 없음 ㅋㅋㅋ
  • 작성자느갈배돌멩이 작성시간 23.01.07 20내고 2년째 생일 패싱당했는데 너무 황당함ㅋㅋㅋㅋㅋ
  • 작성자표끼 작성시간 23.01.17 다 돌려받았는데 유일하게 하나 못돌려받음 지 애 돌잔치 했는데 나한테 돈 달라고 돌려 말한 고딩때 친구였던 년ㅋㅋㅋㅋㅋㅋ 내가 안줬더니 내 결혼식 축의금 안 돌려준거 같음 그지같이 사는 애라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