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뉴진스 하니 X 이무진 듀엣 Jason Mraz-Lucky

작성자내반쪼가리|작성시간23.01.17|조회수6,555 목록 댓글 41

출처 : 여성시대 내반쪼가리

 


음색합 너무 좋아서 놀랐음




+

하니가 부르는
콜드-와르르♥





https://youtu.be/7-0VvIKT0L0

아이유의 밤편지
s.e.s의 Just A Feeling
뉴진스 오엠지도 불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먼저생각하고말해 | 작성시간 23.01.18 하니 소중해 하니 절대지켜
  • 작성자이렇게살지말아요 | 작성시간 23.01.18 아아아아아아악 미쳤어 하니야ㅠ
  • 작성자아주좋아아 | 작성시간 23.01.18 너무잘한다.. 음색 짱이야
  • 작성자쏘쎄잇디로 | 작성시간 23.01.19 와 화음부분 극락이다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한밭수목원 | 작성시간 23.01.19 너무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