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국밥은 못참지작성시간26.06.03
와.. 엔팁녀랑 엔팁남은 다른 종족이 맞다.. 미친놈이 개피곤하네 사네 심지어 남한테 피해까지 주고;;; 시발롬이 엔팁 이미지 왜 그리 썩창났나했다 근데 엔팁남 겪고 엔팁녀 나쁘게 보는 사람도 어차피.. 도찐개찐이라..ㅋㅋ일단 사태파악은 잘 알겠네
작성자모아서 한방작성시간26.06.03
맞말맞말 나도 엔팁일 때 연애 저렇게 한 것 같긴 해. 내 약점도 이해받았으면 좋겠고 그래도 추앙은 받고싶고. (ㅈㅅ) 어딘가 취약점은 있지만 덮어두긴함. 근데 사람 다 각자의 방어기제로 그렇다고도 생각함. 엔팁 때는 그 약한 내면을 안보고 강해보이게 무장한 것 같아
작성자Good Luck, Babe!작성시간26.06.20
ㄹㅇ 나 예전에 사귄 엔팁남 지가 우월하고싶어서 하지만 나 엣팁? 가만 보지않음 개패서 개눌러줘야함 나보다 하급이라는거 뼈져리게 새겨줌 헤어졌지만 헤어지기 전에 보면 자존감 떨어진거 보였음 당연함 그럴 때 까지 말로 ㅈㄴ 팼기 때문에 그러고 나서 버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