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거장도 일하기 싫어하는거 웃긴 달글.. 작성자애고고곡| 작성시간23.01.24| 조회수13053|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탁오약기 작성시간23.01.24 아 봉준호 인터뷰 개웃겨ㅅㅂ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쩡열쩡열쩡쩡 작성시간23.01.24 다행이다 다행이야 나만 그런 게 아니라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주도에눈내려라 작성시간23.01.24 마지막ㅋㅋㅋㅋㅋㅋ예술가들은 보통 마감에 쫓기는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한 사과 작성시간23.01.24 다 태우면 일해야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물고만 있는거 너무 인간적이고 공감된다ㅋㅋ나 이래서 요즘 치간칫솔 완전 열심히 사용함..양치 끝내면 일해야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식먹을까말까 작성시간23.01.24 너무 위로가 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aquin Sorolla 작성시간23.0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똑같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증의영어 작성시간23.0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쥐뜯는거 넘 웃곀ㅋㅋㅋㅋ 진심ㅠㅠㅠㅠㅠ(안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랏챠 작성시간23.01.24 내일부터 막연한 내용 콘텐츠 제작해야되는데 졸라 위로된다ㅠㅠ 가즈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도때도없이배고픈여시 작성시간23.01.24 저 담배짤 존나만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들러 작성시간23.01.24 아 시밬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 나도 하기싫어도 해야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들러 작성시간23.01.24 아 근데 나도 내가 좋아하는 디렉터? 같은사람있는데 졸라 천재적이고 하고싶어하는거 다하고 그러길래 머리속에서 쑥쑥나와서 그거 그대로 앨범내는줄 알았는데.. 막 압박감 오지고 다음앨범 다들 너무 기대하는것 같아서 스트레스받는다고 머리속에 암것도 안떠오른다고 인터뷰한거 보고 진짜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ㄱ 글고 그 다음앨범도 대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odgirlgonebad 작성시간23.01.25 아들러 오 그 디렉터랑 대작 앨범 뭔지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킵고잉^^7 작성시간23.0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로와 작성시간23.01.24 개귀여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조율 작성시간23.01.24 아 이글 너무 힐링된다ㅠㅠ 나만 출근길이 겁나 싫을게 아니었구나 위로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로호롱 작성시간23.01.25 갸웃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이주스 작성시간23.03.17 이 글 진짜 힐링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다른의미 작성시간23.04.30 힐링된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