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에 지어질 예정인 랜드마크 '서울링'

작성자알랭드 2종보통|작성시간23.01.27|조회수28,054 목록 댓글 306

출처 인스티즈

https://www.instiz.net/pt/7314459

 

 

과거 2002년 월드컵 기념으로 건설되려다  

무산된 '천년의 문'과 같은 건축물.  

 

원래는 대관람차로 지으려고 했으나  

이런 모양으로 지어진다고 함.  

 

가운데 동그란 부분을 관람차와 같은 형식으로  

원을 그리며 전망 가능  

 

 

예정지는 노들섬 / 상암 하늘공원 둘 중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만든쿸키초코칩쿸키 | 작성시간 23.01.28 ㄴ짜 개구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주의 미학 | 작성시간 23.01.29 차라리 대관람차로 짓는게 낫지.. 그럼 명물이라도 될듯 저건 뭐냐 대체..
  • 작성자결국존버끝에낙이온다 | 작성시간 23.01.29 짓지마
  • 작성자women is the future | 작성시간 23.02.05 진짜 욕나온다 니가 없앤 도서관이나 지어
  • 작성자코오기 | 작성시간 23.03.12 나중에 마블에서 엔트맨이 커져서 약지에 낄 것 같이 생겻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