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 3만명 태아 키우는 세계 첫 인공자궁 구상 보니…“심각한 인구 감소 한국에 도움” 작성자고라뉘| 작성시간23.03.08| 조회수20506| 댓글 3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성애는신이주신능력 작성시간23.03.09 어차피 애 낳을사람은 낳을텐데, 그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좋은 선택같음 임신 열달간 일못하고 기회비용날리는거 생각하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즐기자 작성시간23.03.09 영화 아일랜드보는거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리알5 작성시간23.03.09 인공자궁 비단 여성 몸 뿐 아니라여남평등 위해서도 중요하고 필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리알5 작성시간23.03.09 남자가 반대로 배나오고 임신한 삽화 본 적 있는데 왜 그남들이 여자를 자기들보다 아래로 보는지 알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낭 작성시간23.03.09 진즉에좀 만들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문낭 작성시간23.03.09 여자가 임신출산에서 해방되는건데 무조건 좋은거아님??? 저게 뭐 인간만드는 기계도아니고... 근데 인간쓰레기같은 사람들한텐 악용될수 있긴 하겠네.. 위장부부로 난자정자만제공하거나..정자기증받아서 저렇게 아이만들고싶긴 해 나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임어뻐킹에이리언 작성시간23.03.10 댓글봐 하.... 암담하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밥 작성시간23.03.11 저렇게 태어난 아기한테 안좋을까봐 저런 인공자궁에 나도 부정적이었는데.. 솔직히 임신 출산이 여자 몸에 해되는게 커서 괜찮은거같아... 나쁘게만 이용 안된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루루롹끼끼 작성시간23.03.12 난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ersonn 작성시간25.06.09 무조건 좋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