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면부족 과로일때 주의할점.twt (심장마비 뇌졸중 피하기)

작성자펄햄스터| 작성시간23.03.11| 조회수9459|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HUNTERxHUNTER 작성시간23.03.11 ㄹㅇ 예전엔 덜그랬는데 이젠 밤새면 심장 빨리뛰고 울렁거리더라...바로 반응옴
  • 작성자 너도나도니도 작성시간23.03.11 헐 마지막 사족... 얼마전에 나잖아 수면부족 있고 활동량 많은데 얼마전부터 부정맥 오면서 어느날은 딱 사족 처럼 어지럽고 숨이 차고 얼굴 창백해지고 토할것 같고 해서 밥 먹으려다 못 먹고 걍 누워있었어
  • 작성자 만양이동식 작성시간23.03.11 와 진짜 피곤한 날인데도 악착같이 씻고 눕는데 안좋은거였구나…
  • 작성자 귀요오 작성시간23.03.11 예전에 교대근무할 때 나이트하고 방 쇼파에 누워서 1시간씩 있다가 씻고 자고 그랬는데 안 죽을라는 본능이엇구나
  • 작성자 일운동랩업 작성시간23.07.22 와 진짜 나 요즘 그랫는데 운동가려해도 도저히 몸이 안일어나서 그냥 자버렷는데 다행이다
  • 작성자 ㅎㅎㅎㄷㄷㄷ 작성시간25.02.19 누워있어야겠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