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갤럭시 패스 인증 개꿀팁

작성자popoo|작성시간23.04.02|조회수12,775 목록 댓글 84

출처 : https://gezip.net/bbs/board.php?bo_table=realtime&wr_id=5244180



인터넷에서 용무를 보다 보면 본인 인증을 해야 할때가 생기곤 한다

문자로 인증번호를 쳐서 해결하곤 하는데 PASS라는 어플로는 지문만 찍으면 된다.

문제는 알림이 온 걸 일일이 눌러서 앱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것

갤럭시의 기능 하나를 이용하면 이 또한 더욱 간편해진 본인인증을 즐길 수 있다

조건

1. 갤럭시

2. "루틴" 기능이 사용 가능해야 함 (갤노트 9는 안되더라)

1. 갤럭시 설정에서 루틴을 검색해서 루틴 기능으로 ㄱㄱ

2. 루틴 만들기 ㄱㄱ

그리고 언제 실행할지 조건을 추가한다

3. 조건은 알림을 받으면

4. 앱을 PASS 앱으로 지정하고 문구 조건에 "인증 요청이" 를 추가한다

5. 무엇을 할까요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 후

6. 앱을 열거나 앱 동작 바로 실행을 선택한다

7. 그리고 PASS 열기를 선택하면 된다

이젠 패스 인증을 요청하면 바로 지문 인식을 요구하는 창이 바로 뜰 거임

알림을 일일이 누를 필요도 없음

더 좋은 건 잠금 상태에서도 패스 알림이 오고 핸드폰 잠금을 풀면 바로 인증 화면이 떠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씽가자오 | 작성시간 23.11.06 와 바로 등록함 개이득👍 갤럭시가 최고
  • 작성자누가봐도슬리데린 | 작성시간 24.04.25 천재...
  • 작성자달래 | 작성시간 24.08.21 ㄹㅇ천재다
  • 작성자핵폭탄리틀보이 | 작성시간 24.09.30 연어와서 했고요
    진짜 천재셔
  • 작성자행복클로버 | 작성시간 26.06.12 오 쩐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