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GnC9vW52
소속사 올댓스포츠 사무실에서 만난 이해인은 은메달을 축하한다는 기자의 말에 소리 내어 웃으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금메달까지 못 가서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는 눈을 크게 뜨며 "2등이 어디냐, 메달을 딸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은메달을 받아서 꿈같은 순간이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렇게 얻어낸 김연아 이후 10년 만의 세계선수권 메달은 아직도 얼떨떨한 모양이다. 이해인은 "귀국한 뒤 친구와 마트를 갔는데 나를 알아보시고 사진을 찍어달라는 분도 만났다. 언젠가는 나도 준환 오빠처럼 인기도 많아지면 좋겠다"고 수줍게 털어놨다.
혹시나 스케이트에 집중하느라 학창 시절의 즐거움을 놓치는 게 아쉽지 않았을까 싶었지만 친화력 넘치는 그에겐 문제 될 것이 없는 모양이다. "빙상장에 가면 대관에 따라 시간이 나뉘는데 그게 학교 종 치는 느낌도 든다. 같이 훈련하는 선수들과 가끔 얼음 위에서 피구를 즐기기도 하고… 어디서든 열심히 배우면 학생 아닐까?"라는 반문이 따라 나왔다.
ㄱㅇㅇ
인기많아지면 좋겠대
얼음 피구도 신기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가 작성시간 23.04.07 크... 멋있다
-
작성자뭉치면주먹밥 흩 어 지 면 볶 음 밥 작성시간 23.04.07 "빙상장에 가면 대관에 따라 시간이 나뉘는데 그게 학교 종 치는 느낌도 든다. 같이 훈련하는 선수들과 가끔 얼음 위에서 피구를 즐기기도 하고… 어디서든 열심히 배우면 학생 아닐까?"
너무 좋다💓💓💓 -
작성자미취겠네 작성시간 23.04.07 해인이가 인기 훨씬 많은줄...
뭔가 김연아랑 다르게 팔을 잘쓰더라
한동안 연아st우아하고 쭉쭉 뻗은 연기만 보다가 해인이 팔이 엄청 바쁘고 유려한 연기 보니 독특하더라 -
작성자라타타타 울린 심장 작성시간 23.04.07 해인이 너무 좋아 💕
-
작성자여성시대_댓글알리미 작성시간 23.04.07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1.0
※ 연속일 경우 최초부터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04월 07일(금) 21시 - 인기글 31위 🎉
2023년 04월 07일(금) 22시 - 인기글 68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