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맘 여시들 쿠팡 pb브랜드 탐사 사료는 절대 사지 말길 작성자Sysmax| 작성시간23.04.16|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냥잘될사람 작성시간23.04.16 헐 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새요 작성시간23.04.16 나 동물병원에서 일 하는데 울 원장님 항상 하는 소리가 국내 브랜드 사료 절대 먹이지 말라하고 함 로얄캐닌이나 힐스 이런 오래된 외국 사료 회사꺼 먹이라고.. 걔넨 사료 잘못 된거 있음 고객 피드백도 다 하고 오래된 브랜드는 이유가 있다며 사료에 대해서 오래 연구 한 회사라고.. 국내 사료는 위장간 망가지거나 알러지 문제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사를하자 작성시간23.04.16 미쳣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넛밀크사랑해 작성시간23.04.16 캐츠랑도 안 좋은걸까....길냥이 주는데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ode:U 작성시간23.04.16 나 캐츠랑 6년 급료 했는데 한번도 문제 된 적 없어 ~! 강추하는건 아니지만 괜찮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터초코치아바타 작성시간23.04.16 나도 한 4~5년 줬는데 잘먹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당신의평온을깼다면 작성시간23.04.16 길냥이꺼 퓨리나캣차우랑 위스카스오션피쉬 줌... 퓨리나꺼만 주면 약간 기호성 떨어지길래 위스카스 섞어주니까 그릇까지 핥아먹음 국산사료 절대 안 먹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들이 행복한 세상 작성시간23.04.16 나도 정보얻었을때 국산사료 믿거한다고 해서 길아기들 사료 퓨리나원캣으로 바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무Jean 작성시간23.04.16 마자,,진짜 식품공장에서 나오는 음쓰들 사료만드믄곳으로 가더라;;;돈주고 팔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판교테크노밸리댄스 작성시간23.04.16 국내산 사료 싹 다 거름 쓰레기임 걍 싼 이유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23.04.16 어휴 ㅡㅡ 동물 사료 갖고 장난치지 맙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은 김연경보유국이다 작성시간23.04.17 헐... 나도 이거 먹이고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코케이크 작성시간24.03.21 길냥이 몇년째 챙겨주는데 캐츠랑 쿠팡에서 가격 넘 올려놔서 다른 거 대체하려고 했는데 절대 안사야겠다ㅡㅡ그냥 캐츠랑 사야겠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봐 작성시간25.04.05 여시야 공유해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속노화팀 작성시간26.06.13 헐 ㅁㅊ 길냥이 사료 뭐 사줄까하다가 연어왔는데 보길 잘했다.. 어우 씹.. 글 써쥬ㅓ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