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코첼라에서 한국말로 마지막 인사한 블핑 (+솔로무대짤 추가)

작성자leanonme|작성시간23.04.16|조회수34,880 목록 댓글 191

출처 : 여성시대 leanonme




지금까지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블랙핑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인사 추가

(하나 둘 셋) 안녕하세요 블랙핑크입니다~~














거의 두시간동안 단독 무대함




야무지게 각자 솔로무대까지 소화

















올해 코첼라 지도
걍 존나 크고 넓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댓글요정입니다 | 작성시간 23.04.17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 작성자@효도 | 작성시간 23.04.17 진자 개멋있더라
  • 작성자인스크립션 | 작성시간 23.04.17 국뽕이지 이게
  • 작성자실버가진리 | 작성시간 23.04.17 또 보려고 했는데 못보네ㅠㅠ 진짜 잘하고 멋있었어
  • 작성자룍시땅 | 작성시간 23.04.18 개쩐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