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아들러작성시간23.04.19
근데 걍 견딜만한 부작용말고.. 진짜 말도안되게 심한 부작용 겪은 사람들도 많으니까ㅠㅠ 그게 누가될지 모르잖아.. 그니까 남한테 추천은 안하는게 좋지.... 나도 스라했고 부작용 없는수준인데 그래도 남한테나 여시에서도 꼭 잘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라고 얘기하고다님ㅠㅠ 부작용나면 내가 책임져줄것도 아니니까
작성자키보드뭐사지작성시간23.04.20
내친구가 비추하던데 이유가 처음에는 약한 안구건조증 있었는데 점점 갈수록 심해지는 느낌 든다고 함. 그리고 빛번짐 생겨서 야간 운전 불편하대 앞으로 악화될까봐 자꾸 신경 쓰인다고 하는데 이 말 듣고 걍 안하기로함. 하고 나서 잘되면 대박이지만 부작용 생기면 계속 하지 말걸 그랬나 하고 후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