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라식,라섹 절대 함부로 받아선 안된다고 결론 내린 이유.txt

작성자민초코트| 작성시간23.04.18| 조회수0| 댓글 7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루루피루루팡 작성시간23.04.19 건조하고 눈 약해진거 맞는데 후회 안해 ㅋㅋ
  • 작성자 아들러 작성시간23.04.19 부작용 있어도 결론적으로는 전이 더 불편했다~ 이건데 본문에서는 그걸 시력교정술 한사람들이 나만 ㅈ될순없지~ 이러면서 속이는것처럼 설명해서ㅋㅋㅋㅋㅋㅋㄱ 천플넘은듯..
  • 답댓글 작성자 아들러 작성시간23.04.19 근데 걍 견딜만한 부작용말고.. 진짜 말도안되게 심한 부작용 겪은 사람들도 많으니까ㅠㅠ 그게 누가될지 모르잖아.. 그니까 남한테 추천은 안하는게 좋지.... 나도 스라했고 부작용 없는수준인데 그래도 남한테나 여시에서도 꼭 잘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라고 얘기하고다님ㅠㅠ 부작용나면 내가 책임져줄것도 아니니까
  • 작성자 죠r디 작성시간23.04.19 어....난 핵강추임 광명 찾았어
  • 작성자 모던민화 작성시간23.04.20 한 사람들이 만족한다는데
    그 만족이 가짜라고 박박 우기고 있네........
    누가 하라고 협박했냐구요....
  • 작성자 키보드뭐사지 작성시간23.04.20 내친구가 비추하던데 이유가 처음에는 약한 안구건조증 있었는데 점점 갈수록 심해지는 느낌 든다고 함. 그리고 빛번짐 생겨서 야간 운전 불편하대 앞으로 악화될까봐 자꾸 신경 쓰인다고 하는데 이 말 듣고 걍 안하기로함. 하고 나서 잘되면 대박이지만 부작용 생기면 계속 하지 말걸 그랬나 하고 후회할듯
  • 작성자 아침호빵 작성시간23.04.20 너무 좋은디 ㅎ 걱정되면 안하면 될일..
  • 작성자 왜죠 작성시간23.04.20 부작용 있어도 수술 만족하는 사람들 부럽다ㅠ 나는 안할려고.. 성격상 부작용 감수 못할꺼같아ㅠ
  •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3.04.20 재용이 라식라섹하면 그때하지모~.~
  • 답댓글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3.04.20 웬만하면 수술이든 시술이든 아무것도 안하고 살고싶음 ㅇㅇ
    수술하면 장점이 안경/렌즈없이 잘 보인다 하난데
    수술 ㅈ되면 잃는게 너무많아.. 안댐..
  • 작성자 모방택시 작성시간23.04.21 이런 수술이니까 함부러 추천하지말라는거지 나는 별거 아니어도 다른사람한테 클 수 있는데 추천하고 다니는건 자제해야된다도 봄
  • 작성자 어탱션 작성시간23.04.21 난 렌삽했는데 너무 만족함
  • 작성자 구르구르구르르 작성시간23.04.27 나도 렌즈낄때가 훨씬 불편했기때문에 만족함. 빛번짐은 렌즈낄때도 심해서 별생각없고.. 가끔 술 많이 먹은 다음날 아침 아니면 안구건조도 모르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