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빨간색 글씨로 바꿔서 써주라~
잘알들아 = 여시들
ㅇㅇ들아 = 여시들
얘들아 = 여시들 , 여시
너 , 너희 , 너네 = 여시 , 여샤
하앙 = 안 써
ㅈㄱㄴ = 절대 안 씀
제곧내 = 절대 안 씀
고주 = 횐정
건게 = 부털겟판 , 부털
등산 = 연어
달주 = 달글 주인인 여시 달글 주인인 연예인 아님 (달주야X 달주님, 달주여시, 달주 이렇게 불러)
~해 본 여시 있냐? = ~ 해 본 여시 있어?
~인 여시 있니? = 이것도 잘 안쓰고 보통 익친에서
많이쓰는 말툰데 늘어난편...ㅠ
(보통 둥글게 말하는 분위기야!
~냐? ~니? 는 어감이 별로 안 좋아서 다들 잘 안 써..) tmi) 언니 호칭부르던 시절에예를들어 ㅇㅇ 잘 아는 언니있니? 이렇게 안썼었음ㅋㅋ
우리 호칭은 " 여시 " 임. 여시를 부를때는 여시야, 여샤
여시 그동안 봐왔을 때 타 커뮤에 비해 유입들한테 유한 편이고, 호칭 틀리면 둥글게 말해주는 편이야
각 커뮤마다 쓰는 용어있는거고 분위기 있는거니까
첨엔 힘들어도 닥눈삼 필수 알즤...?
여시를 쭉빵처럼 쓰려하지 말자,,,^^,,,
어느새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될거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님저녀석 작성시간 23.05.12 ~했니는 그냥 사람 말투 라고 생각했는데...친구들하고 말할때 쓰는 말투라
-
작성자행메 작성시간 23.05.12 너네중에 ㅇㅇ 해본사람 있니?
본문 : ㅈㄱㄴ -
작성자뿌카쿠카 작성시간 23.05.12 하앙 은 뭐야??
-
작성자비오는날캠핑 작성시간 23.05.12 난 갠적으로 긔긔도 조심했음 좋겠음ㅋㅋㅋㅋ 별빛로긔체인건 아는데 그것돟벌써 15년도 더 된 유행아닌가
소쌍말투 조심하자ㅋㅋㅋㅋ -
작성자꿍녕꿍냥 작성시간 23.05.12 아 근데 진심 이거 필독.. 자개에 많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