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가 겪었던 가장 소름돋았던 일.JPG 작성자(본인| 작성시간23.05.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체리쉬엔 작성시간23.05.12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체리쉬엔 작성시간23.05.12 근데 저걸 끝까지 숨길수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가기댈곳은척추기립근 작성시간23.05.12 미친…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꽃아래별 작성시간23.05.12 그냥 썰 정도라 ㄱ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리케라톲 작성시간23.05.12 그 영화 생각난다 프라이멀피어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령유 작성시간23.05.12 저정도는 애교수준임...ㅎ 할많하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곧동 작성시간23.05.12 아....가해자 범죄사실을 알고 감싸는게아니라 모르고 변호하는거옄ㅅ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백 작성시간23.05.12 알고도 변호 해야함 직업이 변호사니까, 그런데 본문처럼 자기 변호인도 속이는 사람들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곧동 작성시간23.05.12 자백 긍게 나도 알고도 무죄만드는? 게 나름 변호사의 일이라 알고잇는데 와우...자기변호인을 속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찹쌀도너츠악개 작성시간23.05.12 저런 사람들 진짜 많더라 안했다고 우겨서 변호사도 그렇게 알고 진행했는데 증거로 씨씨티비에 부정도 못할정도로 선명하게 찍히고… 했으면 했다고 말해줘야 그거에 맞게 전략을 세운다고 백번 말해도 죽어라 잡아뗌 변호사한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이구름을가르네 작성시간23.05.12 와 근데 진짜 마지막까지 나쁜 사람이다. 속이려면 끝까지 속이던가 잡아떼던가. 일단 법의 심판은 피했고, 변호사에게 고백함으로서 자기의 죄책감 일부는 덜어내고, 변호사에게도 죄책감 (혹은 인류애 상실)을 주는 거 아냐.. 죄를 고백하고 싶으면 고해성사를 가던지 저게 뭐하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복한생각 작성시간23.05.12 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라가면 열공 작성시간23.05.12 언젠가는 진실이 드러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