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눈치없으면 정말 힘들다는 일본생활.manwha

작성자ESTP하뚜|작성시간23.05.18|조회수5,696 목록 댓글 22

출처 : 여성시대 출퇴근때매개빡친사람

https://m.dcinside.com/board/dcbest/1144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동뽀동이 | 작성시간 23.05.18 쟤네는 진짜 뭐가 문젤까? 지들도 당하고 되갚고 또 되갚고 뭐 그런건가? 진짜 나도 옛날에 일본 살면서 진심으로 선하게 대해주는 사람 거의 못봄... 몇년을 살고 매일 일본인들이랑 만나고 했는데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Fkeodie | 작성시간 23.05.18 하시모토는 첨엔 호의적이었는데 다른 부원들한테 꼽당해서 그 담날 안 나타난거 아냐? 긍까 결론은 하시모토는 눈치없이 호의적으로 대했다가 부원들한테 꼽당해서 결국 부원들 편에 편승한듯
  • 작성자48kg된다 | 작성시간 23.05.18 인성이 다들 왜저럽니꽈?
  • 작성자거미총각 | 작성시간 23.05.18 왜저래;; 음침하다 그냥 첨부터 안된다고 말하면 되는거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