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영화 "폴 600미터" 보는 사람들이 하는 생각

작성자버디제이|작성시간23.05.23|조회수51,740 목록 댓글 169

출처 : 여성시대 버디제이

한달 뒤에 철거하는 600m 송신탑 올라간다 할때

"저걸 왜 올라가노"


계속 올라갈때

"왜 계속 올라가노"


사다리 부서지고 나사 계속 풀릴때

"근데 왜 자꾸 올라가"



꼭대기에서 인증샷 찍을때

"올라가서도 위험한짓을 또하네"



사다리 다 끊어지고 떨어질때

"줄 하나들고 도대체 왜 올라간거임"


올라가는거부터 이해 안되고

밑에 땅 보여줄때마다 ㅈㄴ 무서움



(+) 채널 스크린에서 요즘 주기적으로 방송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나무숲막 | 작성시간 23.05.24 나 손발에 땀 잘안나는데 이거보니까 진짜 땀나더라...하 재미ㅛ엇틈 ㅎㅎ
  • 작성자원지의1나루 | 작성시간 23.05.24 존나 땀나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왜올라가노 뭔생각이야
  • 작성자스플래튠3 | 작성시간 23.05.24 왜 왜올라가냐고 왜
  • 작성자어휴그만좀해라 | 작성시간 23.05.24 와 지금 보는중인데 손발 땀 줄줄이야 댓글들 다 내 심정 ㅠ 왜 올라가냐고 ㅠ
  • 작성자프와아아악 | 작성시간 23.05.28 반전까지 예상가서 화났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