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네이트판] 나의 재혼을 반대하는 전남편

작성자능라도 스타디움| 작성시간23.06.28| 조회수0| 댓글 87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팍씌 작성시간23.06.29 주작이라고 믿고싶ㄷㅏ,,
  • 작성자 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23.06.29 아 진짜.. 뭘믿고.. 애는 피도안섞인 남자 둘 있는 집에서 성적긴장감 안고 독립까지 살겠네... 이게 뭔 전남편 옹호야 내가 딸로 살아봐서 딸 입장에서 하는 말이지 각자 자식들 둘이 중고딩이라며 대학진학하면 둘다 독립할텐데 고작 그 몇년 못기다려서 살림을 합쳐야만 함..? 연애만 해;; 그게 그렇게 힘들어??? 둘 다 커서 독립시키거나 딸한테 같이 살아도 되고 나가도 되는 선택지가 주어진 다음에 둘이 깨볶고 살던가 알아서 하고...
  • 작성자 곱창전골피자치킨 작성시간23.06.29 재혼할 사람만 있으면 몰라 아들까지 있음 안되지 애 보내 ㅡㅡ
  • 작성자 일식 작성시간23.06.29 딸 걱정되긴함 워낙 피해자가 많으니…
    근데 재혼까지 한 전남편놈이 극구반대! 하면서 절대 못하게 말리는건 아니라고봄
    지는 새인생 찾아놓고,,
    암튼 딸성인될때까지 미루는게 좋을듯
    아니면 전남편말때문이아니라 딸을 위해서 딸을 아빠한테 보내야지
  • 작성자 요미야미유미 작성시간23.06.29 아이를 생각해서라면... 그게 맞긴 하지...
  • 작성자 a현아잉a 작성시간23.06.29 꼭 결혼을 지금해야하나? 딸 성인될려면 10년이상 남은것도 아니고 고작몇년인데 그사이 좋은연인으로 만남을 이어갈수도 있잖아.자식들 눈에 눈물빼고서라도 같이 살아야만 사랑인가? 자식들 대학갈때 독립시켜주고 둘이살면 더 좋잖아? 이건 진짜 남미새로밖엔 안보임...
  • 작성자 잘췄네 작성시간23.06.29 아니 재혼 원하는 거 ㅇㅋ… 근데 재혼할 거면 친부가 데려가겠다는 거까지 막는 건 뭐야??? 계부도 환장할 노릇인데 고등학생 남자애? 말도 안 되는데
  • 작성자 체리쿵야 작성시간23.07.01 우리집 쓰레기 개비조차도 내가 어른되고나서 연애하고 사는디????
    아이 먼저 생각하세요.. 낳으면 책임을 지쇼..
  • 작성자 장래희망실버타운퀸카 작성시간23.07.04 아 근데 뭔가.. 현실에 씁쓸해진다..
  • 답댓글 작성자 장래희망실버타운퀸카 작성시간23.07.04 남자는 자유롭게 재혼하고 애도낳는데... 여자는 모든 남자를 범죄자로 의심하고 살아야하다니.. 너무 고달프다
  • 작성자 통호밀빵 작성시간23.07.05 딸 동의는 구한건가..? 모르는 남자가 두명이나 집에 오는데
    그리고 남자면서 남자비하라는둥 모범생남자애;; 남자가 남자를잘알지 남자를 너무좋게 생각하네
  • 작성자 오타쪼는댓글쟁이 작성시간23.07.05 어 나 이거 제목만 보고 남편 돌았나 싶았는데 내가 진짜 딸 아끼는 아빠라면 말리고 싶을듯 요즘 세상이...
  • 작성자 엔젤루숙몬 작성시간23.07.08 딸 가졌는데 재혼은 진짜.. 실제 피해자로써 하는 말인데 남자에 돌은거로밖에 안보임.
  • 작성자 매일놀고싶닥 작성시간24.09.26 여자만 불쌍하구만.. 남자떄문에
  • 작성자 쿄로찡 작성시간25.07.24 후기보니까 메타인지가 되는 엄마긴 하다
    근데 남편새ㄲ는 재혼하고 잘 만 사는데 결혼생활도 남자가
    머저리였고 저 분 입장을 보니 또 마음이 좀 슬프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