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들 이런 거 알고 회사 다니는 거임? 엄마도? 나만 몰랐던 비지니스 매너ㅠ

작성자자g비켜| 작성시간23.07.05| 조회수0| 댓글 14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무리리리오 작성시간23.07.08 이런거 어려워서 한국튐…못해먹어
  • 작성자 kickkkk 작성시간23.07.08 상사들도 이거 모를 것 같은데
  • 작성자 인샤알라 작성시간23.07.10 이거 어제 보고 오늘 외근때 잘 씀 ㅠ 고마우ㅠ 진짜
  • 작성자 와뭐래 작성시간23.07.11 나 처음 계약직 알바?같은거 할 때 다같이 워크샵 가는데 자리 약간 모잘라서 차를 더 빌리긴 그렇고 상무님 한분이 본인차를 가져가셨거든 나랑 나보다 더 어린친구랑 둘이 뒷자석에 앉아서 개 꿀잠잠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출발해서 차 세울 때 눈 뜬거 빼고는 계속 자고 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아는게 없었어ㅋㅋ
  • 작성자 차타고욥 작성시간23.07.19 허 ㅠㅠ
  • 작성자 아카아시 케이지 작성시간25.02.22 ㅋㅋㅋ 글이 너무 재미있다 처음 볼때는 ㅈㄴ 어려웠는데 끌올될때마다 몇번 보다보니 조금 알것같기도...?! 정성글 고마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