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런 거 알고 회사 다니는 거임? 엄마도? 나만 몰랐던 비지니스 매너ㅠ 작성자자g비켜| 작성시간23.07.05| 조회수0| 댓글 1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무리리리오 작성시간23.07.08 이런거 어려워서 한국튐…못해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ckkkk 작성시간23.07.08 상사들도 이거 모를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샤알라 작성시간23.07.10 이거 어제 보고 오늘 외근때 잘 씀 ㅠ 고마우ㅠ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뭐래 작성시간23.07.11 나 처음 계약직 알바?같은거 할 때 다같이 워크샵 가는데 자리 약간 모잘라서 차를 더 빌리긴 그렇고 상무님 한분이 본인차를 가져가셨거든 나랑 나보다 더 어린친구랑 둘이 뒷자석에 앉아서 개 꿀잠잠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출발해서 차 세울 때 눈 뜬거 빼고는 계속 자고 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아는게 없었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타고욥 작성시간23.07.19 허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아시 케이지 작성시간25.02.22 ㅋㅋㅋ 글이 너무 재미있다 처음 볼때는 ㅈㄴ 어려웠는데 끌올될때마다 몇번 보다보니 조금 알것같기도...?! 정성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