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알아보는 검은사막GM vs 유저 사건. 작성자X file| 작성시간23.07.0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매갈하나요 작성시간23.07.07 ㅋㅋ나도 템 사기친거 아니냐고 의심하면서 내려왔는데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비르 작성시간23.07.08 장비 동일하게 맞추고 시작한 거라 못해ㅋㅋㅋㅋㅋ 한다고 해도 피빕판은 다 고인물들이라 딜 들어가는 속도나 디버프 묻는 거 보고 템 다른 거 눈치채서 그러긴 어려와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콩반점 작성시간23.07.07 그 저승사자까마귀 옷 입고 뒤에서 쳐다보는 지엠 그건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요일입니다 작성시간23.07.07 ㅋㅋㅋㅋ넘웃기닼ㅋㅋ그만해 나 무서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000132 작성시간23.07.08 개웃갸ㅋㅋㅋㅋ나도 게임하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삑지영의쳐맞은것처럼 작성시간23.07.08 개쩐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이렇게바지를보여달래 작성시간23.07.08 근데 영상 검색해서 보는 중인데 12:0이라해서본건데 지엠한테 도전자가 이겼다는데몇번 진행한 이벤튼가???지금 에단이랑 뜬거 보고잇는중인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