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하고 하루만에 2키로쪘다 이런거..
하루만에 어떻게 2키로가쪄 암세포도 그렇게 빠르게 증식못해 그냥 장에 똥찬거잖아… 그래놓고 삼일 소식하니까 도로빠졌다 다행이다… 똥쌌겠지 뭐하냐고
효소로 음식 분해시켜서 살 덜찌게한다…? 음식이 잘 분해되면 잘 소화돼서 몸의 영양분으로 요긴하게쓰이겠지 남으면 몸에 저장해서 살될거고.. 음식이 분해되면 뭐 마법의 꽃가루가되어 칼로리가 날아가냐고…
그외 너무 멍청한소리 듣고있으면 개짜증나 가슴 빠지기 싫어서 유지방을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 유지방은 가슴으로만 가나요? 가슴이 잘 안빠지는 다이어트가 어딨어 그러면 그건 체지방이 잘 안빠지는 다이어트겠지 그럼 그게 효과적인 다이어트겠냐고 체지방은 전체적으로 빠지는건데… 지방방송으로 각 부분부분마다 지방량을 따로 결정해서 움직이는게 아니고 뇌에서 중앙방송으로 자 몸 전체 지방은 듣거라. 칼로리가 부족하니 긴축 지방 하여라. 하고 지령내려오는거라고… 왜케 조온나 비과학적이고 멍청하게 하는거지 할거면 제대로하든가 하나같이 코르셋 심한애들 저런 멍청한 소리하고 여자망신같고 짜증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통합때문에여시날림 작성시간 23.07.09 효소 광고 개빡ㅊ
-
작성자인생웃기다 작성시간 23.07.09 너무 맞는말 ㅋㅋㅋㅋㅋ
-
작성자lizlisa 작성시간 23.07.09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존나 답답한거보이넼ㅋㅋㅋ갸웃겨
-
작성자ㅈ6ㅁl 작성시간 23.07.10 개웃겨 ㅋㅋㅋㅋㅋ
-
작성자십리길에 돌사탕 작성시간 23.07.15 클린쥬스, 원푸드 다이어트도 멍청해보임.. 그거만 먹어서 살빼면 뭐할건데 일반식 하면 다시 돌아갈거 뻔하잖아 걍 단기 자기고문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