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더쿠
배달 불만 외에 내용물에 대한 불만이 같이 있었음
다들 배달(라이더) 실수인데 왜 카페 사장한테 난리냐고 하길래 ㅇㅇ
이전 샌드위치 상태
이번 샌드위치 상태
근데...
당연히 박스 디자인 자체가 달라졌으니
예전엔 박스에 꽉 찼던 샌드위치가 지금은 넉넉하게 들어가겠죠....
+
해당카페 배달 후기들 보면 수차례 재주문했던 고객들도 다 패키지 디자인 바뀌었다고 아는체만 하지 내용물이 변했다는 말은 한마디도 없음ㅋㅋㅋㅋ 오늘 ‘도’ 맛있다는 둥 오히려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후기만 있음ㅋㅋㅋ
(다른 후기들 사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nely night 작성시간 23.07.18 이정도면 엑스맨아닐지
-
작성자포로포로퐁 작성시간 23.07.19 https://namu.wiki/w/%EC%A1%B0%EB%AF%BC%EC%95%84/%EB%85%BC%EB%9E%80%20%EB%B0%8F%20%EC%82%AC%EA%B1%B4%20%EC%82%AC%EA%B3%A0
나무위키 이것만 봐도 알겠음 -
작성자모몬데 작성시간 23.07.19 진심...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만개한봄 작성시간 23.07.22 영향력 있는 사람이 날쌘카페 글자색 바꿔가면서 악의적인 수동 공격성 드러내는거, 아 너무 피곤해. 저런 타입.
-
작성자AP윤겸 작성시간 23.08.21 먹어보고 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