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조민아씨가 올렸다가 삭제한 배달후기 원글에 있었던 내용

작성자Chloe|작성시간23.07.18|조회수24,327 목록 댓글 66

 

 

 

 

출처 : 더쿠



배달 불만 외에 내용물에 대한 불만이 같이 있었음
다들 배달(라이더) 실수인데 왜 카페 사장한테 난리냐고 하길래 ㅇㅇ







이전 샌드위치 상태






이번 샌드위치 상태



근데...
당연히 박스 디자인 자체가 달라졌으니
예전엔 박스에 꽉 찼던 샌드위치가 지금은 넉넉하게 들어가겠죠....





+
해당카페 배달 후기들 보면 수차례 재주문했던 고객들도 다 패키지 디자인 바뀌었다고 아는체만 하지 내용물이 변했다는 말은 한마디도 없음ㅋㅋㅋㅋ 오늘 ‘도’ 맛있다는 둥 오히려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후기만 있음ㅋㅋㅋ
(다른 후기들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nely night | 작성시간 23.07.18 이정도면 엑스맨아닐지
  • 작성자포로포로퐁 | 작성시간 23.07.19 https://namu.wiki/w/%EC%A1%B0%EB%AF%BC%EC%95%84/%EB%85%BC%EB%9E%80%20%EB%B0%8F%20%EC%82%AC%EA%B1%B4%20%EC%82%AC%EA%B3%A0
    나무위키 이것만 봐도 알겠음
  • 작성자모몬데 | 작성시간 23.07.19 진심...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만개한봄 | 작성시간 23.07.22 영향력 있는 사람이 날쌘카페 글자색 바꿔가면서 악의적인 수동 공격성 드러내는거, 아 너무 피곤해. 저런 타입.
  • 작성자AP윤겸 | 작성시간 23.08.21 먹어보고 싶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