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남중, 남고에서 인상 달라지는 거 신기함 작성자푸른문어바다| 작성시간23.07.21| 조회수0| 댓글 3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아망겜 작성시간24.12.23 고딩때 뽐뿌오유하는 젊남쌤 있었는데 맨날 우리한테 간식 싸게 샀다고 나눠주고 말 잘 들으면 남돌 뮤비 보여주고 진짜 착하고 순해서 별명도 태양이었는데 남고가시더니 흑화했는지 광인이라고 불리더라... 맑게 웃으면서 애들을 패고 다녔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