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20년넘게같이산 우리엄마아빠보다잘어울림

작성자바밤바아우|작성시간23.07.30|조회수22,674 목록 댓글 50

출처 : https://twitter.com/ttattabe/status/1685174342446166017?t=ODNVKFlTXA2HIBucoq9JLQ&s=19


주어 뉴진스 하니 민지


둘이 얼굴합? 이런거 잘 어울린다는 뜻인듯? 알페스 같은건가봐 ?

그리고 둘이 동갑이야!! 04 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렵떡 | 작성시간 23.07.30 잘생쁨과 큐트라 최고의 조합
  • 작성자유죄민 | 작성시간 23.07.30 어우 나 이 둘만보면 심장이 뛰어 ㅎㄷㄷ 민지 운동부 하니 예술로 엮어먹을래~~
  • 작성자OLD FERRY DONUT | 작성시간 23.07.30 둘이 너무 잘어울려!!!! 하니는 귀엽고 민지는 잘생기고예쁜데 둘 다 동갑이라 캐미가 살아,, 엣티제와 인프피의 만남이라 더 귀여움ㅜ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낼것이다 매우그랬듯 | 작성시간 23.07.30 표정 잘쓰는것도 한몫하는듯 아이고애기들아
  • 작성자언제오냐고 | 작성시간 23.07.30 나진짜빵사즈 넘좋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